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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파일을 만든 후 작업을 시작한다!
프로젝트 창 > 마우스 오른쪽 클릭 > Create > C# 로 파일 생성 완료
만든 C# 파일을 누르면 inspector 창에 미리보기가 뜬다.
C# 파일을 더블 클릭하면 Visual Studio에서 C#이 열림
스크립트가 만들어졌다고 실행되는 것은 아니다.
게임 안쪽으로 실행하기 위해서는 게임 내 오브젝트가 해당 스크립트를 갖고 있어야 한다.
원기둥 더블클릭 후 스크립트를 끌어서 inspector의 화살표 부분에 넣으면 오른쪽 사진과 같이 들어갔다.
이를 통해 원기둥이 스크립트를 갖고 있을 수 있다.
위와 같이 코드를 작성한다.
Debug.Log() : Console 창에 메시지를 출력한다.
프로그램의 마침표는 ;이다.
중앙 위에 play를 누르면 Console 창에 결과가 뜨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때 에러가 하나라도 있는 경우에 돌아가지 않으므로 해결 후 play를 진행해야 한다.)
봤다!! Hello Un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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