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TIMES

What’s the Least Amount of Sleep You Need to Get?

by ornni 2024. 7. 19.
728x90
반응형
What’s the Least Amount of Sleep You Need to Get?

 

JULY 2, 2024 1:37 PM EDT

잠을 너무 많이 자는 것도 하루가 없어지지만

잠을 너무 자지 않는 것도 좋지 않다.

 

병적으로 심각한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것도 의외였다.

가장 신기했던 것은 잠을 오래 자지 않으면 배가 고픈데 이유가 있었다는 것 ㄷㄷ;

기분탓이 아니구나 싶었다 ㅋㅋㅋ

 

뭐든 적당히가 최고인 것 같다.

불면증이 있었던 시절도 있었지만, 이렇게 심각한 문제인줄 몰랐다...킁;

 

문뜩 생각나는거는...

왜 학생때 밤새서 공부하는...뭐 어머님도 그런 학생이 잘한다..뭐 의지...뭐 그런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ㅎㅎ;


claw back 간신히 ~를 되찾다, 환수하다

affair 일, 정사

 

strive 노력하다, 분투하다

log 기록하다, 항해하다

 

thriving 번영하다, 번창하다

compensate 보상하다

neglect 방치하다, 등한시하다

 

cascade 풍성하게 늘어지다, 폭초

dire 심각한, 지독한

detriment 손상

 

adequate 충분한, 적절한

susceptibility 민감성, 감수성

crave 갈망하다

 

inflammation 염증

neurodegenerative 신경변성의

 

multidimensional 다차원의

duration 기간, 지속

 

brag 자랑하다

trim 다듬다, 손질하다


링크

https://time.com/6994478/how-much-sleep-do-you-need/

 

What's the Least Amount of Sleep You Need to Get?

Playing sleep limbo—how long can you go?—is a dangerous game.

tim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