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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스: 하나의 오브젝트와 대응하는 로직
"하나의 클래스에 하나의 파일"로 대응되므로 하나의 파일을 만들고 시작
오브젝트에 들어가는 데이터 변수를 만들어서 다른 파일에서 클래스를 불러와 직접 사용할 수 있음
이를 위해서는 private가 아닌 public으로 설정 필요
private: 외부 클래스에 비공개로 설정
public: 외부 클래스에 공개로 설정
MonoBehavior: 게임 오브젝트 클래스
class: 클래스 선언
접근자(private/public) class 클래스이름 {내용;}
클래스를 불러와서 사용하는 방법
해당 클래스를 하나의 변수로 저장하게 됨
(= 이스턴스: 정의된 클래스를 변수 초기화로 실체화)
클래스이름 변수명 = new 클래스();
클래스 이름 = 클래스: 불러올 다른 클래스
변수명: 해당 클래스를 부를 다른 변수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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