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터디

99클럽 코테 스터디 1기 후기

by ornni 2024. 5. 13.
728x90
반응형

99클럽 코딩 테스트 스터디 1기 후기

 

개발자 취업을 진짜 이제 막 준비하면서 어쩌다 알게된 99클럽 코딩 테스트 스터디였다.

 

내가 99클럽 코딩 테스트 스터디를 해야겠다고 생각한 이유는 아래와 같다.

1.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를 위해 책을 풀면서 질문할 곳이 없었다.

2. 나의 난이도를 잘 몰라 어떤 문제를 풀어야 할지 모르겠었다.

3. 다양한 코딩 테스트 문제들을 풀어봐야겠다는 필요성을 느끼고 있었다.

 

진행 과정은 단순했다.

월, 목은 저녁에 스터디가 진행되고

화, 수, 금, 토, 일은 개인 스터디로 문제만 주신다.

(문제가 올라오는 시간은 정해져 있지 않다.)

 

2024.04.01 ~ 2024.05.09일 동안 꾸준히 참여하였다.

시간 상 스터디에 참여하지는 못했지만, 올려주시는 문제들을 꾸준히 풀어나갔다.

 

눈에 띄게 엄청 많이 늘었다!! 라고 하기는 힘들지만,

그래도 쌩판 아무것도 모르는 시절보다 많이 늘었다! (뿌듯)

 

문제를 풀고 공유했을 때 좋은 의견을 주시기도 하고,

중간에 개인적으로 책을 풀다가도 모르는 문제가 나왔을 때 질문을 올리면

다들 같이 고민해주시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신다...(감동 많이 받았다..)

 

앞으로도 코딩 문제들은 꾸준히 풀 예정이다.

 

그렇게 나의 99클럽 코테 스터디 1기가 끝이 났다 :)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